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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의 모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컨퍼런스 
< L I F T O F F >

새삼스러운 '콘텐츠의 시대'에
숙명적으로 콘텐츠를 만들어왔던 Oddity들의 이야기

IT업계, "동영상, 음악 콘텐츠를 잡아라!"
4차 산업, 콘텐츠는 왕이다
콘텐츠 전쟁, 콘텐츠 전성 시대...

 이렇게 'IT, 모바일, 통신, 플랫폼, 기술 발전'의 끝은 
'콘텐츠'로 귀결 되었습니다.

 이제 누구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시대
간편하게 세상의 모든 콘텐츠에 접속이 가능한 시대
결과적으로 콘텐츠가 경쟁력인 시대

 이렇게 새삼스럽지만 '콘텐츠의 시대'가 되어버렸습니다.

 "MCN, 모바일 콘텐츠, 소셜 콘텐츠, 스낵 콘텐츠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콘텐츠, 디지털 영상"

 다양하고 새로운 단어들이 등장하지만..

 어떤 변화 속에서도 항상 그 자리에서
보여지는 형태는 바뀌어 왔지만 그 안에 본질은 그대로
콘텐츠를 만들어왔던 사람들이 있습니다.

 콘텐츠란, 사업이 아니라 
그저 숙명이었던 사람들

 스페이스오디티는 그들에게 주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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